국내여행

제주도 감성 카페 추천 리스트는 어디?

여행생활 2023. 6. 20.

 

제주도 감성 카페 추천 리스트 제주도는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힐링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제주도에서 힐링을 더욱 증폭시켜줄 수 있는 곳이 바로 감성 가득한 카페들이죠. 오늘은 제주도에서 가볼만한 감성 카페 6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은 꼭 참고해보세요!

 

1. 망고홀릭 

제주공항 근처 연동에 위치한 망고홀릭은 필리핀 현지농장에서 직수입한 최고급 망고를 사용하는 디저트 카페입니다. 야자수가 펼쳐진 이곳은 제주도인가 보라카이인가 하는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망고홀릭의 특별 메뉴는 신선로 눈꽃빙수인데요, 놀라운 비주얼은 물론, 맛까지 보장하기 때문에 망고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제주도 여행 시 꼭 방문해보시길 바라요!

 

2. 섬앤썸

제주도 가볼만한곳에서 절대 빠지지 않는 곳, 애월! 이번엔 제주도 애월을 대표하는 카페 섬앤썸을 소개해드릴게요. 에메랄드빛 바다를 구경하며 애월해안도로를 따라가다보면 독특한 분위기, 새하얀 배경의 섬앤썸을 만날 수 있습니다. 섬앤썸의 명당은 바로 한 눈에 보이는 넓은 애월 바다를 배경으로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테라스 자리입니다. 게다가 바닷바람을 시원하게 맞으며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루프탑 공간까지 있어요. 음료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와 빵도 만나보실 수 있으니, 낭만과 여유가 넘치는 바다 풍경을 담은 애월 카페부터 특유의 분위기에 취하는 몽환적인 카페까지. 제주도 가볼만한곳으로 서부지역의 카페 여덟 곳을 추천해 드릴게요!

 

3. 카페봄날

드라마 맨도롱또똣의 촬영지로도 유명해진 카페 봄날은 애월 카페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알록달록한 색감, 에메랄드빛 바다가 어우러진 그림같은 풍경으로 많은 분들에게 이미 핫한 곳이죠. 사진에 보이는 하얀 컵은 봄날의 트레이드 마크! 한담해변의 바다를 바라보며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오션뷰 테라스도 있으니 천천히 산책하며 제주의 낭만을 즐겨보시기 바라요.

 

4. 그루브

이번에 소개해드릴 카페는 협재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따끈따끈한 신상 카페 그루브예요. 올 해 7월에 오픈한 그루브는 뉴욕에서 활동한 쉐프와 마케터가 함께 모여 만든 공간이라고 해요. 제주의 느낌과 미국적인 감성이 잘 우러진 그루브의 시그니처 메뉴는 바로, 크로독과 크로플! 향긋한 커피 한 잔과 함께 아름다운 협재해수욕장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카페 이름처럼 저절로 그루브가 느껴지는 기분이 날 거예요!

 

5. 명월국민학교

독특한 분위기의 제주도 카페를 가보고 싶으시다면 명월국민학교를 추천드릴게요! 제주 명월리에 위치한 명월국민학교는 학교가 폐교된 뒤, 지역 주민들의 뜻을 모아 갤러리 겸 카페로 탈바꿈된 곳이랍니다. 초등학교 시절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지 않나요? 건물 끝 카라반에서는 추억의 문방구 과자를 만나볼 수 있고, 학교 운동장으로 쓰였던 곳에서는 뛰노는 강아지들을 만날 수 있다고 해요. 정겨운 시골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는 제주 카페라는 점! 독특한 레트로 감성의 매력이 가득한 명월국민학교 카페에서 특별한 제주도 여행을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6. 울트라마린

서부 해안도로를 따라 줄지어진 풍력발전기들을 따라가다 보면 요새 핫하다는 제주도 서부 카페, 울트라 마린을 만날 수 있어요. 울트라마린은 통유리창 인테리어에 테라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