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제주도 3박4일 커플여행 경비는 어떻게 될까

여행생활 2023. 9. 21.


제주도 3박4일 커플여행 경비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지난 주에 제주도에 3박4일 동안 커플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제주도는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제주도의 매력적인 풍경과 문화, 음식을 즐기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제주도 여행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바로 경비입니다. 저는 여행 전에 예산을 세우고, 여행 중에도 실시간으로 경비를 관리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제주도 여행의 총 경비가 얼마나 들었는지 정확하게 알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저의 제주도 커플여행 경비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제주도 여행 경비는 크게 교통비, 숙박비, 식비, 관광비로 나눌 수 있습니다. 각각의 소제목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하겠습니다.

교통비

저는 서울에서 출발해서 비행기로 제주도에 갔습니다. 비행기 표는 인터넷으로 사전에 예약했습니다. 왕복 비행기 표는 한 명당 10만원 정도였습니다. 제주공항에서는 렌터카를 이용했습니다. 렌터카는 4일 동안 이용하면서 총 12만원 정도 들었습니다. 렌터카를 이용하면 제주도의 여러 관광지를 편하게 다닐 수 있습니다. 또한 주유비는 3만원 정도 들었습니다. 교통비의 총 합은 25만원 정도였습니다.

숙박비

저는 제주시에 있는 호텔에서 3박을 했습니다. 호텔은 인터넷으로 사전에 예약했습니다. 호텔은 깨끗하고 편안하고 서비스도 좋았습니다. 호텔의 위치도 좋아서 주변에 맛집이나 편의점이 많았습니다. 호텔의 가격은 박당 8만원 정도였습니다. 숙박비의 총 합은 24만원 정도였습니다.

식비

저는 제주도에서 맛있는 음식을 많이 먹었습니다. 제주도의 대표적인 음식은 바로 해산물입니다. 저는 회, 전복, 고등어, 갈치 등 다양한 해산물을 먹었습니다. 해산물은 신선하고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또한 제주도에서 유명한 음식은 흑돼지와 오메기떡입니다. 흑돼지는 살코기가 쫄깃하고 기름기가 적어서 건강에 좋습니다. 오메기떡은 찹쌀로 만든 떡에 팥소를 넣어서 구운 것입니다. 오메기떡은 달콤하고 쫄깃하고 고소합니다. 식비는 하루에 평균 5만원 정도 들었습니다. 식비의 총 합은 60만원 정도였습니다.

관광비

저는 제주도에서 여러 관광지를 방문했습니다. 제주도의 관광지는 너무 많아서 다 소개하기 어렵지만, 가장 인상적이었던 곳은 한라산, 성산일출봉, 우도, 천지연폭포, 비자림 등입니다. 한라산은 제주도의 최고봉이고, 성산일출봉은 일출을 보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우도는 제주도에서 가장 작은 섬이고, 천지연폭포는 높이가 22m인 인공폭포입니다. 비자림은 수백년 된 은행나무가 많이 자라는 숲입니다. 관광지의 입장료는 대부분 만원 이하였습니다. 관광비의 총 합은 10만원 정도였습니다.

제주도 커플여행의 총 경비는 119만원 정도였습니다. 저는 제주도 여행을 통해 많은 추억과 경험을 얻었습니다. 제주도는 정말 아름다운 섬이고, 커플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여러분도 제주도에 가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 추천 글